top of page

" 접속중 "

나리

남 / 고등학생 / 180cm ??kg

퍼리 / 랜서 / Lv.99

✔ 반짝반짝 구불거리는 순백색 머리카락, 금안. 왼쪽 귀에 긴 귀걸이 아이템. 머리 주변에 반짝이들이 사르르 떠다님(캐시)

 

✔ 기본으로 눈 감은 표정(캐시), 특정 행동을 입력하면 가끔 눈을 뜬다. 머리카락과 같은 색의 큰 날개. 백조퍼리. 날개를 펴는 모션 시전시 날 수 있다.

 

✔ 별다른 장식없이 흰 복장. 햄스터 펫이 따라다닌다.(캐시)

✔ 호리호리한 체형 커스텀. 유연해 보인다.

✔ 흰색이 잘 어울린다, 예쁘다는 이유로 색을 완전히 통일했다. 천사처럼 보인다는 말도 있음. 마찬가지로 깔끔한 백색의 창들을 가지고 있음.

✔ 여러 종류의 창과 봉들을 가지고 있다. 캐시 아이템이 압도적으로 많은 듯.

평판

 

반쯤에 들어와 천천히 인맥을 만들어간 유형. 성격이 좋아서 금방 다른 멤버들과 친해졌다.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에 초창기 멤버인줄 알았다는 뉴비들도 가끔 보임.

착하고 순순한 편이다. 반말이나 욕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들 한다.

 

부캐는 없다. 언급이 전혀 없었으며 키울 생각도 없어 보임. 명중률도 타격도 잘 들어간다고 파티에 자주 초대된다.

스텟들을 제법 잘 쌓아둠.

 

자주 들어오지 않는다. 일주일에 두세번, 한시간쯤 접속했다 나가버림. 가끔 길게 접속할 때도 있지만, 상당히 바빠 보인다.

게임에 그닥 미련이 없는 것 같다. 칼같이 나가버림. 목소리도 현실의 일상에 대해서도 거의 말해주지 않는다.

가끔 본인이 키우는 애완동물 이야기를 한다.

 

온갖 비싼 캐시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다. 길드원들이 ~~예쁘다던데, 좋다던데! 하면 이미 가지고 있음.

지인들 사이에서 쟤는 대체 얼마나 지른 것인가 하며 그동안 게임에 쏟은 금액을 유추해 보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