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좋은하루 되세요^^ㅇ~* "

귀요미쯔

불명 / 17세 / 160cm 53kg

​휴먼 / 클레릭 / Lv.77

✔ 최소키 160cm의 소년커스텀.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은 모두 캐시템으로, 반짝이는 효과가 있는 금발머리 염색에 빙글빙글 돌고있는 푸른색렌즈 아이템은 끊임없이 눈물이 떨어지는 효과가 달려있다. 모든 의상에는 캐시템답게 이동시마다 반짝이가 떨어지는 효과가 적용되어있으며 파티원 눈갱시키기에 아주좋다.

평판

✔ 평일에는 거의 볼수 없고 주로 주말이나 공휴일에 접속한다. 주말밤샘반. 일요일에도 밤새서 게임하다 학교에 간다. 접속하면 렙업에만 전념하여 접속시간내내 던전에 들어가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빠르게 렙업해서 접속시간에 비해 레벨은 높은편이다.

 

✔ 모든 길드원들에게 친절하고 밝으며 약간 애교도 많은 성격. 단하나 문제점을 들자면 지나치게 겁이많고 자신감이 없어서 게임을 꽤 잘하는편인데도 항상 죄송해요ㅠㅠ를 입에 달고있다. 초반엔 저거 일부러 저러는거 아니야? 싶을정도로 자기 실수가 아닌부분에서도 과하게 사과했으나 길드원들과 좀 친해진후로는 빈도가 줄기도 했고 원래 이런성격이란걸 주위사람들이 납득중. 난이도 있는 던전에 한번 끌고가려면 오랜시간 설득하거나 납치해야한다.

 

✔ 엄청나게 현질한다. 새로운 캐시템이 나올때마다 족족 사들이는 정도. 얼마 안입고 다시 원래 룩으로 돌아오는데도 끊임없이 산다. 한정아이템을 모아두는것에 의의를 두는듯 하다. 그외에도 귀엽고 레어한템이 있으면 시장에서 비싼돈을 주고 구매한다. 게임을 시작하고나서 구할수있는 귀여운 룩템은 거의 다 구해놓은듯. 귀여운거 킬러다.

 

✔ 말투나 하는 행동을 보면 여자같은데 호칭을 누나, 형<이라고 쓴다. 직접적으로 성별을 물어보면 얼버무려서 일부러 이런 호칭을 쓰는건지 헷갈린다. 제일많이 쓰는 이모티콘은 ^^*와 ㅠ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