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더/피/플§쩌/탱※항/시/대/기※~

♡이니미니♡

女 / 17세 여고생 / 195cm 75kg

​콜로서스 / 기사 / Lv.100

✔ 곱슬거리는 숏헤어 (color-white) , 같은 색의 동그란 눈썹과 풍성한 속눈썹.

피부 컬러 흰색. 체형 슬라이더와 가슴 슬라이더를 가장 작게 당김. 몸은 살짝 통통한 유형. 

얼굴 커스터마이징은 눈꼬리와 눈썹이 강아지처럼 쳐졌다. 입술은 조금 도톰.

반짝이 아이콘이 들어간 하늘색 렌즈 (캐시 아이템), 립 컬러는 코랄핑크.

 

✔ 의상은 만렙 장비에 투영.

토끼꼬리가 달린 분홍색 원피스 (상의와 붙어있는 아이템) + 흰 사이하이삭스 + 솜방울 달린 회색 구두.

 주 장비로 사용하는 대검은 던전 드랍. 예쁜거 쓰고 싶어서 한달동안 뺑이 돌려 얻었다. 예쁘지 않은 장비는 절대 쓰고싶지 않다.. 

 

✔ 전체적으로 반짝거리고 소녀스러운 파스텔톤의 커스터마이징. 반짝반짝한거 좋아한다.

다른 장비도 대부분 분홍색이나 하늘색이 들어간 밝은색으로 염색 되어있음.

평판

✔ 길드 초창기 멤버.

애교있고 붙임성 있는 성격으로 길드 내 멤버들과는 성별, 나이 구분없이 대체로 친하다.

나이가 비슷한 사람이나 먼저 말 트자는 사람과는 대부분 말을 튼 상태.

초반에는 주 직업이 탱커라는 것에 대한 편견과 과하다 싶을만큼 분홍색으로 도배한 아이템등으로 인해 저거 넷카마 아니야?

하는 소문도 꽤 있었으나 '목적을 위한 어설픈 여자 흉내' 라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

때문에 소문도 얼마 안가 사그라듬.

 

✔ 애칭은 주로 그냥 이니미니 아니면 미니 정도. 간혹 이니님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 평소 취향과는 조금 다르게 종족으로 퍼리나 휴먼이 아닌 콜로서스를 선택 한 이유는

피부색에 제한이 없어서.. 그리고 키가 크면 멋이 있다!

 

✔ 랭커는 아니지만 탱킹실력 하나는 상당하다.

다만 다른 직업은 완전히 적성이 맞지않아 시도했다 때려친 힐러, 원딜 부캐가 가득.

멤버들 사이에서 조금 놀림거리!

 

✔ 남자멤버보단 여자멤버와 노는걸 좋아한다.

조금 친해지면 금방 언니, 언니! 하며 쫄래쫄래 쫒아다님. 본인 말로는 친언니도 사촌언니도 없어서

언니들이 너무 좋다고. 조금 받아주면 금방 들떠서 언니들이랑 어디 쇼핑도 하고싶고 영화도 보고싶고

꽃구경도 하고싶고 케이크도 먹고싶고.. 하며 로망을 마구 떠든다.

 

✔ 접속률이 꽤 높다. 하루종일 들어와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시간 날 때 마다 들어오려고 함.

게임을 제대로 하기는 원더링 월드2가 처음인데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고 한다.

특히 지금 길드에 아주 만족하고 있음. 

 

✔ 요새는 정모에 일정 때문에 못갈 것 같다며, 나도 가서 언니들 보고싶어!! 하고 수시로 한탄하는 상태.

bottom of page